[학생지원팀]학과배정 학교공용 사물함 관리주체 변경 안내
- 작성자 :심리학과
- 등록일 :2025.09.01
- 조회수 :125
학교 공용사물함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관리 주체 변경 계획에 따라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사물함 정리 및 신청 등을 추진한다고 합
니다.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가. 사물함 관리주체 변경사항
구분 | 변경 전 | 변경 후 |
관리주체 | 학과(전공) | 학생지원팀 |
내용 | 전공배정(공용) 사물함 신청 및 관리 | 전체 재학생 대상 사물함 개별 신청 및 관리 |
※다솔관에 위치한 전공 자체운영 사물함의 경우는 학생지원팀 관리에서 제외함.
나. 사물함 관련 추진계획
일정 | 추진계획 | 비고 |
8월 25일(월)~8월 29일(금) | 전공배정(공용) 외 개별사용(미배정) 사물함 물품정리 | 학생지원팀 |
8월 29일(금)~9월 5일(금) | 전체 학생대상 사물함 물품정리 홈페이지 공지 | 학생지원팀 |
9월 1일(월)~9월 5일(금) | 전공배정(공용) 사물함 개인물품 일괄 정리 | 학과(전공)협조(심리학과는 방학 중 정리) |
9월 8일(월)~9월 12일(금) | 전공배정(공용) 사물함 미수거물품 확인 및 폐기 | 학생지원팀 |
9월 17일(수) 부터 | 사물함 개별 신청기간 | 학생지원팀 |
다. 기타사항
- 전공배정(공용) 외 개별사용(미배정) 사물함 물품은 학생지원팀에서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 예정.
- 개인 사물함 신청 관련 상세안내는 <사물함 관련 추진계획>의 일정에 따라 학생지원팀에서 진행 예정.